안녕하세요!
!
!
!
오늘은 주식수수료 무료 증권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투자를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아직 익숙해져야 할 것이 많습니다.
인수/매각을 해서 이익을 남기는 건 알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한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식 계좌를 비교하기 위해서는 증권 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요즘은 비대면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굳이 증권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여 간단하게 앱을 이용하여 만들면 됩니다.
🙂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매수와 매도를 할 때 항상 수수료가 든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주식수수료 무료 증권사를 찾아보는 것이 본인에게 나중에 이익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퍼센트 안 돼 보여도 사실 앞으로 거래량과 거래 금액이 높아지면서 이 금액이 생각보다 크다는 걸 체감하게 될 테니까요.
그럼 어느 증권사가 좋은 곳일까요?
요즘은 정말 많은 곳이 있어서 잘 찾으면 꽤 이익을 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해요.
우선 현재 삼성, 나무 등이 있습니다.
5년이나 10년 정도를 면제해주는 곳은 미래에셋대우, 한화투자가 있습니다.
각 회사마다 특징도 혜택도 다르기 때문에 증권사 수수료 이벤트를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가 있지만 사람들이 오해하거나 모르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아무리 면제한다고 해도 국가에 내는 세금은 또 따로 부과된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왜 세금이 있지? 하면서 배신감을 느꼈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것은 실제로는 증권사와는 관계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그들의 책임은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투자를 하게 되면 여러 가지 부과금이 많기 때문에 이런 걸 미리 알고 투자를 준비해야 합니다.
세금은 현재 0.25%인데요.
예전에는 0.3%였는데 시장 활성화를 위해서 더 쉽게 하기 위해서 낮췄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큰 금액이 될 확률이 높아 법적으로 정한 세금은 절대 피할 수 없습니다.
투자 전략도 여기서 한몫하게 됩니다.
자꾸 짧은 시간에 파는 단타행위를 하면 그 횟수만큼 부과금액을 계속 차감하게 돼 수익이 그리 많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타를 별로 권하지 않는 이유가 바로 이런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스피, 코스닥은 급락세를 보이고 있어 이 시기에 시작하게 됐다면 더 이상 극복하기 어렵다고 봐야 합니다.
그런 만큼 새로운 종목이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만큼 투자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점점 많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매매법을 모른 채 있으면 손해를 보기 쉽고 수수료도 많이 공제합니다.
이를 가장 먼저 막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다 효율적인 매매법을 가지고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을 가장 먼저 막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혼자서는 무리가 있고 리스크가 무궁무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울음)
게다가 언제 흐름이 바뀌어 희비가 엇갈릴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철저한 분석과 함께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의 의견을 수용하여 투자를 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큰돈을 점점 늘리는 것이 목표인 만큼 성공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투자전략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익률이 처음부터 좋기에는 쉽지 않고 부담감이 커 언제 손해를 볼지 걱정되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관점을 가진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하면서 더 나은 투자를 해서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