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 – 참좋은운전자보험

안녕하세요 행복 플래너 써니입니다.

며칠째 비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가 오면 제일 조심해야 할 것!
운전이죠.운전하는 분이라면 비오는 날은 기쁘지 않겠죠~

운전자보험을 비교해서 고르라고 DB생명 운전자보험을 소개합니다, 여름 휴가철에 다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데 한번 살펴볼까요~ 운전자보험을 선택할 때는 3가지 핵심담보를 우선 선정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처리 보상금이 충분히 보장되는가?

가입금액이 기존 1억원에서 1억3천만원까지 상향 조정됐고, 10주에서 19주 사이에도 7천만원에서 최대 8천만원으로 보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습니다.

2) 변호사 선임비용이 보장되나?

보통 거의 모든 운전자 보험은 변호사 선임 비용은 보장됩니다.

그러나 DB생명은 업계 최초로 검사 또는 피보험자가 약식 구속에 따르지 않고 정식 재판 청구 시에도 보상이 지급돼 보장 사각지대 영역을 커버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과거 형사소송법상 불이익변경금지 원칙으로 정식재판 청구 남용을 방지했고, 역선택 우려로 면책이었던 부분이 이제는 DB손해보험만으로 보상이 가능해졌습니다.

3) 벌금이 선불가능한가?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최신 트렌드에 맞게 선결제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면 DB손해 운전자보험에는 이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는 담보가 탑재되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차대차 사고 보장 담보가 3개나 추가되었어요.

차대차 시세하락 위로금 담보까지 탑재된 DB운전자보험!
저에게 교통사고가 발생한 것도 아쉽지만 이로 인해 차 시세까지 떨어지게 돼 더 억울했던 경험이 있으셨나요?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수리비용이 차량가액의 20%를 넘을 경우 수리비용의 일부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쟁사에 비해 가입금액, 보상비율, 심지어 보험료까지 저렴하기 때문에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게다가!
두 번째는 업계 최초의 외제차라면 자기 차 수리 비용 담보까지?외제차와 충돌하여 제 과실이 50% 이하이고 대물배상 책임이 50만원 이상 발생하여 보상받을 수 있지만 과실 비율상으로는 제가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대물처리 비용이 과도하여 할증을 부담해야 하는 상황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드라이버 포트홀 위로금인데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2016년~2018년 사이에 전국적으로 65만 8천개의 포트홀이 발생해 약 15억원의 피해보상액이 지급됐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운전자보험 원조 DB손해보험에서는 운전자분들의 손해경감을 위해 포트홀 교통사고 피해보장담보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핵심 담보뿐만 아니라 전세 신담보 3개까지 더 업그레이드된 DB손해보험 참 좋은 운전자보험!
역시!
!

8월이 거의 끝나가고 곧 추석이 오네요.

날씨도 선선해지고 계절의 변화가 서서히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써니에게 꼭!
문의주세요.

20년 경력으로 꼼꼼하고 정직한 설계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