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이 찌는 보충제 ‘건멸치 증량

결혼을 앞둔 사람들은 결혼식을 위해 체중조절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제 여자 친구들도 결혼식까지 오래 보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저도 지금보다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증량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마른 몸매 때문에 친구들이 놀리기도 했는데요.그때는 더 이상 놀리지 않기 위해 방법을 이것저것 시도해 보았지만 제 몸은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거의 자포자기해서 지금까지 살아왔지만 다시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살이 찌는 보충제 '건멸치 증량 1

제가 학창 시절에는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면 체중 증량을 목적으로 먹는 살찌는 보충제가 많이 생겼어요.저는 수많은 체중 증량 제품 회사 중 가장 의지할 만한 허브 보리를 선택했는데요.살이 찌는 보충제는 여러 가지가 있어서 함부로 폭식하면 어떻게든 살이 찌지만 저는 그렇게 살이 찌는 것보다 건강하게 찌고 싶었습니다.

● 살이 찌는 보충제 '건멸치 증량 2

슬슬 30대가 되면서 건강에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허브볼인쉐이크는 섭취해야 할 일일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상품이 있고, 장관리까지 생각해서 몸의 균형을 맞춰 증량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 살이 찌는 보충제 '건멸치 증량 3

이 업계에서는 10년을 지키고 있는 믿을 만한 회사이고, 또 체중 증량 특허까지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을 찾았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매우 성공적으로 증량하고 있습니다.

먼저 저는 원하던 건강한 증량을 하기 위해 허브 볼린스 쉐이크, 소하톤, 하루채움 알로에엘, 인스24 단백질 파우더 세트로 구매했고 여기에 추가적으로 살이 찌는 컨설팅을 받아봤습니다.

살이 찌는 컨설팅이란 말 그대로 살이 찌는 컨설팅을 받을 수 있었고, 개개인에게 왜 살이 찌지 않는지 원인 분석부터 개선사항, 식단, 운동 방법까지 알려줬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소화 능력이 떨어져 자주 배가 아프기 때문에 음식을 조금만 먹게 되고 살이 찌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확실히 저는 소식이고 호불호가 많아서 살찌는 방법으로 뭐든지 많이 먹어보려고 했는데 기분이 나빠서 금방 포기할 때가 있었습니다.

하긴 이 경우는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소하톤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는데요.허브 보리의 인스 쉐이크만큼이나 핵심적인 살이 찌는 보충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살찌는 컨설팅으로 짜주는 식단대로 먹으려고 노력하면서 제품을 꾸준히 섭취했습니다.

첫 번째 제품을 먹기 전에는 아무리 맛이 이상하더라도 코를 막고 먹어서라도 꼭 살이 쪄야겠다는 의지가 강했는데요. 실제로 제품을 섭취해보니 그런 결연한 마음가짐을 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인위적으로 맛을 낸 경우가 아니라 재료로 사용된 곡물의 맛이 나서 고소한 맛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라 물리지 않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세트를 구입하면 쉐이크 컵이 딸려 나와 밖에서도 구하기 쉬웠습니다.

간혹 이렇게 물에 가루를 넣어 먹는 제품의 경우 시간이 조금 지나면 굳어버리거나 해서 섭취하기 어려워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 시간이 꽤 지나도 굳어지거나 딱딱해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언제 한번 너무 바빴던 난에 먹으려고 넣어뒀다가 업무를 보다가 잊어버렸다가 발견하게 됐는데 그때 먹어도 굳지 않고 항상 먹던 그대로의 맛이기 때문에 제품이 확실히 잘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소화불량과 하루를 채우고 알로겔로 소화불량도 해결되었고 장 건강도 케어되어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가는 일이 줄어들었습니다.

예전에는 장이 예민한가 싶었는데 이게 살이 찌지 않는 원인으로 들어간다면 정말 제 몸에 너무 무지하고 무관심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이번 기회에 좋은 살이 찌는 보충제를 만나 본래의 건강까지 챙기면서 건강하게 증량하고 있으니 이제 와서 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량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이 운동이라고 합니다.

회사를 다니다 보면 집에 오면 피곤해서 밥을 먹고 조금 쉬면 잠자리에 들 시간이 되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할 생각을 안 했는데요.건강을 위해서 해야하는데..해야하는데..라는 생각만 하던 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살찌는 방법도 찾고 제대로 마을을 먹었기 때문에 운동도 병행해야겠다고 결심했는데요.살이 찌는 컨설팅에서 제안하는 운동과 제공해 주는 운동 영상이 있어서 따라하면서 집에서 열심히 운동을 해봤습니다.

맨살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른 몸도 안전하게 따라할 수 있는 루틴이었습니다.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보니까 퇴근하고 와서 시간을 조금만 내면 운동을 할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짧게는 10분에서 1시간까지 가능한 한 해줬어요.

운동을 하고 나서는 INS24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하면서 단백질을 섭취했습니다.

조금이라도 운동을 해서 단백질을 먹으면 뿌듯해지고 성취감이 느껴져 운동을 매일 하게 되는 원동력이 생겼습니다.

일단 막을 올리면 습관으로 자리를 잡아서 지금도 계속 운동을 하고 있어요.근육이 조금이라도 나오니까 몸이 조금이라도 괜찮았어요.매일같이 거울만 보고 살아요.자금은 드디어 마의 60kg을 넘었어요.그래도 꾸준히 노력해서 결과가 나와서 너무 기뻤어요.이렇게 결과가 잘 나오면 제가 선택한 방법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아무리 해도 살이 찌지 않거나 무조건 음식을 많이 먹고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몸의 균형을 되찾아 건강하게 살이 찌는 보충제를 찾는 분들에게 제가 섭취한 허브 보리 제품을 한 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는 살찌는 게 목표였는데 살이 좀 찐 것에 대한 자신감이 급증했어요.자존감을 높이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여러분도 포기하지 않고 하루하루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살찌는 보충제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