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플루언서 치토스입니다:)
본의 아니게 지난달부터 주말부부를 잠시 하게 되면서 제 일상에도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가장 크게 달라진 것이 있다면 역시 ‘식사’였습니다.
평소 구입하던 식재료의 절반만 사용하게 됐고, 그나마 평일에 남편이 없어 혼자 가져가다 보니 양이 줄지 않고 자주 끼니를 거르다 보니 결국 음식물 쓰레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한 달쯤 되는 요즘 부쩍 느끼게 된 게 ‘몸이 오그라들다’였습니다.
특히 배달음식에 자주 의존하게 되고 식사시간도 일정하지 않아 자주 피로를 느끼고 영양불균형이라는 것이 확연히 다가왔습니다.
이대로는 안 될 것 같아 신청하게 된 것이 건강한 몸을 위한 한국형 지중해식 식단이었습니다.
‘지중해식?’ 말만 들었을 때는 익숙하지 않지만 맛과 영양은 익숙했던 리뷰를 확실히 보여드릴게요:)
메디솔라 도시락 정기배송 1일 2회 3일분
지중해의 식습관과 문화를 한국 문화에 접목한 한국형 지중해식 식단 브랜드 메디솔라는 각 분야의 정통 전문가들이 모여 약 2년간 약 3,000회의 임상을 거쳐 개발한 식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디솔라 제품 자체가 특수 의료용도 식품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곤잔에서 자체 생산돼 탄수화물 5: 단백질 2: 지방 3의 균형 잡힌 영양소 비율에 맞춰 설계되었습니다.
메디솔라(MEDI) SOLA)가 주목한 것은 유네스코가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한 지중해식 식단입니다.
균형 잡힌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를 제공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본 메디솔라 도시락 정기배송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릴게요!
최소 1주일~최대 4주까지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 5일 식단을 제공받을 수 있으나, 1일 2식을 기본으로 냉장식품으로 선택하면 주 2회 배송, 냉동식품 선택 시 주 1회로 총: 2가지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새벽배송으로 냉장메뉴로 받아봤습니다.
냉장 선택 시 월요일(6식), 목요일(4식)에 주 2회 배송됩니다.
저는 그래서 월요일 아침 6시쯤에 6끼가 도착했습니다.
포장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UNBOXING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 재생 시 소음에 주의하세요. *
하루 두끼 모두 3일분의 도시락입니다.
메뉴판부터가 굉장히 다양하죠?
한 끼 한 끼를 선택하여 선택할 수는 없지만 날짜별로 제공되는 메뉴를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디솔라 공식홈에 있는 식단표 위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2주 정도면 식단이 반복되는데 한 달 동안 먹어도 같은 메뉴를 1~2회 이내로 섭취하니 질릴 틈이 없거든요?
또한 가봤던 한국음식과 양식, 퓨전요리 등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저처럼 편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다양한 식재료를 즐겨보시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새로운 식재료에 대한 거부감이 꽤 있는 편이지만 메디소라 도시락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배송된 식단은 이렇게 친절하게 겉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냉장고에 붙여 놓고 전날에 무엇을 먹는지 확인하는 것도 즐겁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냉장상태로 보관해왔기 때문에 뚜껑을 살짝 열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3분 정도 가열하여 조리하면 끝입니다!
냉동 배송시 포장을 분리하여 3분 30-4분 가열하여 조리하십시오.조리법이 아주 간단하고 쉬운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딱 맞는 한 끼라고 생각해요!
1일차 새우 로제 파스타/홋케야키 덮밥
넉넉한 브런치로 먹었던 새우로제 파스타. 뭔가 한국형 지중해식 식단이라는 느낌이 듬뿍 든다고나 할까.신기했던 건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탄수화물 5: 단백질 3: 지방 2
계산돼서 나온 게 아니라 맛있는 재료만 넣은 느낌처럼 맛있어요.
짜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신선한 재료에 감칠맛까지 더해져 파스타찜 맛집 느낌!
여기에 마무리 디저트로 딸기 3알을 더해줘서 너무 행복해.
양은 포만감이 느껴질 정도로 딱 좋은 양이었는데요. 저는 식욕이 있는 편이라 음식 조절에 항상 실패하지만 한 끼만 정해져 있기 때문에 확실히 제 몫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녁에 먹은 홋켄스야키 덮밥은 전혀 익숙하지 않은 재료였습니다.
어느 레스토랑에서나 먹어야 살 수 있어서 먹기 전에 조금 긴장했지만 담백하고 양념이 좋은 야채와 함께 먹으면 스트라이크!
2일차 두부 함박 라이스/연어스테이크
다음날 아침 먹은 두부 햄버그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다!
도시락 정기 휴일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바닥까지 남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만에 이정도 퀄리티가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멋있었어요.개인적으로 이번에 받은 메뉴 중 이게 1위!
저녁에 먹은 연어 스테이크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 담백하게 구운 연어와 밥의 조합이 만족스러웠습니다.
3일차 소 불고기 해물덮밥/닭가슴살치즈덮밥
마지막 날은 육해공이 어우러진 메뉴였습니다.
전반전에서 담백한 간에 재료가 신선하고 감칠맛이 있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닭가슴살치즈동은 약간 그라탕을 먹는 맛도 있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 배가 부르지만 계속 먹고 싶은 맛!
메디솔라 한국형 지중해식 식단의 도시락 정기배송에는 영양사뿐만 아니라 전문 셰프들과 함께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저도 몇년 동안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냉장/냉동 도시락을 먹어봤는데 맛으로는 메디소라가 제일
여기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먹을 정도로 칼로리나 영양면에서도 탄탄하기 때문에 더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이제 정말 배달 끝!
저와 같이 건강을 위한 도시락 정기배송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메디솔라 공식홈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메디솔라 패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