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남자친구 생일이었어요사귀고 처음 맞는 기념일이라 사실 무척 궁금했어요.그래서 뭘 줘야 될지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특별하면서도 활용도 있어서 남자친구가 자주 쓰면 좋겠다고 정말 고민했는데, 30대 남자친구의 생일선물로 향수를 많이 뿌리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남자친구가 빠른 점에 관심이 있는 편이라 이번에 해주면 잘 쓸 것 같아서 바로 이거라고 생각했어요!
인터넷에서 조사해 보고, 에르게니아의 업세스 마스크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틈새향수 전문 브랜드인데 향이 독특해서 누구나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면 좋은 리뷰가 많이 있어서 한번 맡아보고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다행히도 최근에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해서 돌아오는 길에 근처 매장에 들러 알아보았습니다.
자기가 뿌리고 고르는 거랑 인터넷에 있는 설명만 보고 사는 거랑 천지차이잖아요.그래서 이런 부분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왜 많은 분들이 골랐는지 금방 알 수 있었어요.
가보니 병 패키지도 깔끔하고 제 남자 친구 스타일과 딱 맞아서 예쁘고 좋았습니다.
설레고 뿌려봤는데 오렌지나 사과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향이 나서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나무향이 나서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를 감싸면서 굉장히 조화롭고 상쾌해서 제가 좋아하는 거예요.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뿌리자마자 이거다 싶어 바로 골랐어요.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상품포장도 가능하고 정말 고급스러워요.
그렇게 빨리 주고 싶지 말라고 손꼽아 생일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날 맛있는 것도 먹고 행복하게 데이트하면서 케이크에 촛불을 끄고 나서 줬는데 정말 너무 감동하면서 좋아하더라고요. 어떻게 이렇게 내 취향을 딱 맞출 수 있는지 내게 관심이 많고 애정이 듬뿍 담긴 게 느껴지면 고맙다는 말을 매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는 오히려 그 말을 듣고 제가 더 감동해 버렸어요.
그리고 그 자리에 뿌렸는데 제가 예상했던 대로 남자친구랑 딱 잘 어울렸어요.착하고 또 남자답고 이런 이미지와 잘 어울렸어요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다 쓰는 제품도 아니고 특별하면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이에요.
그런 느낌이 제 남자친구랑 딱 어울려서 잘 골랐다고 생각했어요아마 30대 남자친구의 생일선물에 대부분 좋아할거에요.
그렇게 서로 감동적인 하루가 지나고 저랑 데이트 할 때마다 남자친구가 이걸 뿌리는 거예요 그럴 때마다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그리고 가끔은 그냥 냄새 자체가 좋아서 남자친구 목덜미에 코를 대고 킁킁거릴 때도 있어요. 남들이 보면 제가 정말 변태인 줄 알겁니다.
근데 너무 좋은데 어떡해요? 몰라요.
‘여러 가지 라인이 있었는데 계절이 바뀌면 다른 상품으로 또 깜짝으로 줄까 했어요.그만큼 너무 만족스럽고 제 주변 친구들도 고민하는 친구들이 있으면 넌지시 알려줍니다.
그러면 리뷰가 다 좋더라고요저도 이미 겪어봐서 알아요.아마 보통 싫어하는 남자같은 느낌이에요.
예전에는 남자 화장품 하면 독하고 강하고 아쿠아 향이 나는 그런 게 유행이었는데 지금은 그런 게 사실 좀 촌스럽잖아요단 것도 괜찮고 마스크도 다 좋아하니까 그건 다 얘기했어요 여성 상품만큼 라인업이 풍부하고 최근에는 30대 남자 친구의 생일 선물로 선택하는 것이 맛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선택하기 어려워진 부분도 있지만 이렇게 좋은 브랜드를 하나 알아두면 또 고르기 쉬워지고 재미있거든요.남자친구도 요즘 주변에서 제품이 뭐냐고 묻는 사람이 늘었다고 하더군요.
원래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예쁘게 입고 아이템도 직접 고르기 때문에 주위에서도 패션피플이라고 인정받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가장 폭발적인 관심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물어보는 사람한테 여자친구가 준 거라면서 괜히 본인도 만족스러워서 열심히 설명해주고 가르쳐준다고 하는데 귀엽기도 하면서도 그녀인 제기도 자꾸 살아가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30대 남자친구의 생일선물을 고를 때 가격도 가격이고 이제는 상대방도 본인만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뭘 사야 할지 고민할 때가 많은데 이번 기념일은 정말 대성공입니다.
남자 친구에게도 충분히 사랑받고, 처음부터 내가 원하던 남자친구가 되면서 실용적이고 자주 쓰는 상품이라 딱 맞는 것을 골랐을 겁니다.
그리고 퀄리티도 정말 좋아요틈새제품이라 냄새자체도 독특하고 조화롭게 고급스러우며 오드 퍼퓸이라 지속력도 길고 아침에 한번 뿌리면 저녁까지는 은은하게 계속 그 냄새가 납니다.
가끔 더 진하게 불고 싶으면 가방에 이걸 넣어놓고 퇴근 전, 특히 저 만나기 전에 한 번 더 뿌린다고 말하곤 했어요.병도 예쁘고, 납작해서 어디에나 넣기 편한 형태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드는 상품이에요.제가 최근에 구매한 상품중 가장 마음에 들고 기분이 좋았던 상품이예요.
30대 남자친구의 생일선물로 고민하시는 분이 제 후기를 읽어주시면 올리브영으로 가고 있을 거예요.
기념일이나 생일에 선물을 고를 때 행복해야 하는데 어느새 숙제처럼 변해버렸잖아요이거 고르러 가세요받는 사람의 이미지를 상상하면서 뿌리면 정말 즐겁습니다.
게다가 상대방의 반응도 제 남자친구처럼 99% 좋아할 것이 분명하니 망설이지 마시고 한번 직접 가서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