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1

구입해서 이렇게 보여줄 수 있는… 이날을 말이야 Celine으로 유명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나도 그중 하나를 사볼까 생각했어. 하지만 당연히 내 맘에 드는 스타일을 못 찾아서 못 사는 줄 알았는데, 친구의 가방을 보고는 바로 이것이라고 생각했다.

~셀린느 폴코백 이름도 뭔가 세련된 느낌이 들어!
!
www.watch-one1.co.kr 스페셜 원 사칭 피해사례 공지!
!
보테가 베네타쉘 40cm651577-2 판매가 545,000원 적립금:27,250점 보테가 베네타쉘 58cm651578-1 판매가 595,000원 적립금:29,750점 보테가 베네타폴드 642637-1 판매가 539,000원 적립금:26,950점 보테가 베네타 패디드백 6289,8955,8955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2

디자인도 그렇지만 가방을 오픈해서 내부를 보면 충분히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고 공간도 따로 분리되어 관리하기도 쉽고 이게 뭔가 좋은 거야? 하면서 다시 반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가방이라고 할 수 있는 우선 셀린느 폴코백의 장점을 말한다면 다양하지만 가장 먼저.. 알려줄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면, 눈에 쏙쏙쏙 들어오게 되는 부분이라고 하면,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3

뭘 사면 디자인이 제일 크게 느껴지니까 디자인은 패스가 아닌 것 같다 디자인보다는 내구성이 너무 좋다 해도 사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다 특히 명품이라고 하면 저도 그래서 Celine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이거.. 디자인도 좋지만 내구성은 물론 실용성도 같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4

근데 이 가방은 다 갖출 수 있어서 잘 구해야 될 가방이라면서 친구들에게도. 자랑하고 있는 중인데… 그리고 외출해서 친구들 만나면 한번은 무조건 듣는 가방이긴 하지만 사진으로 보면 딱히 예쁘다는 느낌이 없는데 실물로 보면 꼭이라고 할 수 있는 계속 티를 낸다고 해야 되나 우아한 자태를 가지고 있어서 누가 봐도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5

물어볼 수 밖에 없는 가방이라 할 수 있다 🙂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면 시계로 치면 클래식한 분위기가 잘 드러나 좋은데 스트랩에 핀 버클로 마무리 되어 있다는 것. 내가 가방을 사도 이렇게 찾게 될줄은 몰랐는데.. 이 가방에는 잠금이 걸린 버클이고 그래서 그게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래도 다행이라는 점이라면 가방 전체 디자인과는 이상할 정도로 잘 어울린다는 점.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6

그래서… 그냥 쓰고 있어 열쇠를 잠그지 않아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덮어둔 상태로 사용하는 곳이기도 해요. 편하게 쓸 수 있는 가방이라면 잠그는 것이 불편해도 잘 쓸 수 있게 되겠네요 전에 남자친구가 시계는 다 좋은데 핀 버클이 마음에 들지 않는 이유를 자세히 말해주었는데…제가 가방에서 이렇게 발견하다니 신기한 일이에요.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7

그 외에는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가방 자체의 내구성까지 다 완벽한 가방이어서 할머니가 돼서도 계속 쓰고 싶은 가방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너무 좋네요!
!
디자인도 멋있지만 가방을.. 들어보니 무게도 말도 안되게 가볍게 들려서 편했어요.저는 평소에 가방 무게에 중점을 두고 살펴본다면 셀린느 폴코백 매력에서 헤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8

저는… 사실 무게는 상관없었는데 가벼운 가방을 쓰다 보니까 왜… 무게가 중요한지 지대에서 알게 되더라고요 너무 편해요 그래서 다른 가방을 못 보게 됐죠.어떤 것이든 편리한 것이 최고입니다.

셀린느 폴코백의 아랫부분을 보세요 이렇게 폭이 굉장히 넓어져 있어요그래서 전혀 수납이 어렵지 않습니다.

작은 가방이라고 하지만 말입니다

셀린느폴코백 멋있게 코디하기 9

이 가방에서 유일한 단점이고 제가 가장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은 바로 여기에 잠그는 방식인데 이렇게 특이해요.하, 정말 어리석은 생각을 했네요.처음에는 뭐든지 하는 거야. 이게 바로 클래식이야!
이랬는데 지금은 너무 불편하고 ㅎㅎ 단점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디자인만 보면 최고라서 어쩌고저쩌고 해서 쓰고 있어요

이것은 개인적인 생각과 제품과 약간의 원고료로 쓰여진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