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 맛집 모음 인상깊던 제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수준 높은 한식까지 모두 완벽했던 곳이었으니 소개할게요!

  1. 안녕제주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8길 19 전화번호: 064-784-2467 운영시간: 10:00-20:00 주메뉴: 한라산품 12,000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18길 19

이날 우리가 방문한 안녕제주는 제주 팜비치에서 차로 6분정도 달리면 도착했습니다.

도로변에서 시선을 끌 정도로 큰 간판이 눈길을 끌고, 처음 가는 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를 마치고 걸어가면 따로 문을 열기도 되어 있는 거예요금요일을 제외하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장사를 해 늘 여유가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현지 유명 관광지의 사진이 잔뜩 붙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사장님이 실사 촬영하셨기에 관광객들을 위한 센스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조천의 맛집 홀은 아늑한 카페 같은 분위기로 색다른 분위기가 풍겼습니다.

각 자리도 충분히 떨어져서 만석일 때라도 다른 손님과 어깨를 부딪칠 염려도 없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한 쪽 벽에 붙어있던 메뉴들을 살펴보시죠안녕 15,000원 제주에서 8,000원 하던 아이 한상까지 착한 금액대라서 부담없이 둘 다 주문해봤어요.

잠시 기다리니 다양한 오카즈 위주로 메인 요리가 준비되었습니다.

모두 다 맛있어 보이는 외형이기 때문에, 데코레이션이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처음 맛본 것은 탁아안에서 만들어준 반찬이에요.씹을수록 퍼지는 새콤달콤함 덕분에 허기졌지만 크게 거부감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떡갈비는 마요네즈와 소스가 적당히 발렸습니다.

씹을수록 늘어나는 자체의 진한 고소함에 무엇하나 자극받지 않았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주 조천굴매점의 면발은 소면부터 적당한 크기로 입에 잘 맞습니다.

국물에 담근 만큼 담백한 맛이 인상 깊었어요.

같이 내주신 새싹국까지 쉬지 않고 먹어봤습니다적당히 끓이고 단맛이 두드러지는 게 앞의 말과는 또 달랐어요.

그런가 했더니 성게알도 탱글탱글 손에 부족한 맛을 맞춰줬습니다.

녹진까지 합세하니 단 한점도 자극받지 않고 박수만 쳤네요.

뿐만 아니라 맛볼 수 있었던 전복도 상당한 수준이었어요.칼집이 촘촘히 들어간 만큼 신맛이 돋보이는 것이었습니다.

들었던 조기들도 적잖이 새록새록 맛이 나는 상태였어요오독오독 식감의 적당한 짠맛에 입가가 쓸쓸해졌습니다.

그 다음으로 눈이 간 제주 조천굴매점의 볶음밥은 간도 잘 맞았어요.야채처럼 청량감 넘치고 진한 매운 맛에 저도 모르게 입이 열렸습니다.

직후에 추가 주문한 한라산을 품는 또 다른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매운 돼지고기와 치즈를 적당히 뿌려 상호작용까지 거르는 법이 없었거든요.

금방 밥을 치즈처럼 같이 한 입 크게 담았습니다기대를 뛰어넘을 만큼 고소함에 입이 실룩거리기도 했어요.

또 돼지고기를 긁어먹기도 했는데 살코기 위주로 썼던 만큼 담백한 맛도 보통이 아니었어요.

다시 제육볶음에 귤을 얹어서 간을 맞춰봤어요씹을수록 달콤한 국물이 퍼지는 것이 먼저였던 것과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제일 좋아하는 건 고기에 오징어 살을 곁들여 먹는 방법이었어요쫄깃쫄깃했던 것은 물론 포구의 단맛이 은은하게 남는 것이 제주도 조천의 맛집의 핵심이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밥에 귤이 들어있다는 거예요현지 농장에서 채취한 종류만 불에 조리해 생으로 먹었을 때와 달리 청량감이 있었어요.

나중에 눈이 간 꼬마 흑돼지 떡과 갈비 한 상은 가격 대비 엄청난 양이었어요각각 소스는 물론 단무지까지 듬뿍 써서 냄새가 나는 날이 없었습니다.

일단 떡갈비라고 해서 입안 가득 들었습니다.

데리야끼가 적당히 어우러진 꿀 조합으로 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또 소스를 듬뿍 찍어서 떡갈비를 먹기도 했어요몸 자체가 부드럽게 반죽돼 있고 냄새 하나 없는 게 최고였어요.

같은 접시에 담겨있던 밥은 미리 간을 맞추는 게 핵심이에요김자반 김가루가 진한 향을 내뿜어 먹게 되는 제주도 조천의 맛집입니다.

사이사이돈 치즈가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했고요소금기를 적당히 조절하면서 묵직한 식감을 더하는 게 꽤 진미였죠.

마지막을 장식했던 아이스크림은 견과류가 잔뜩 들어간 상태였어요.시리얼도 함께 넣은 만큼 단맛에 속이 더부룩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디저트에서 마신 술 미 것은 쓴 없이 끝까지 탁월했던 제주에 아침 하늘의 맛집입니다유명 레스토랑 못지 않은 코스 요리를 제공하여 다시 방문할 계획도 세우고 있습니다.

제주 풍경의 맛집 인상 깊었던 한식 제주 풍경의 맛집 인상 깊었던 한국 요리

2. 함덕 곰 카페 주소:제주시 아침 하늘읍 표은사길 22층 함덕 곰 카페 전화 번호:0507-1346-2057영업 시간:10:00-20:00메인 메뉴:치즈 돈까스 14,000원 제주 특별 자치도 제주시 아침 하늘읍 표은사길 2층 함덕 곰 카페 식후에 가볍게 방문한 함덕 곰 카페는 경양식에서 저명한 식당이었습니다.

돈가스는 옷도 두껍지 않게 조리하는 느끼함이 없었어요.백·정원의 3대 천왕에 소개된 적이 있는 만큼, 기본기가 제일 인상적이네요.

3. 집착 도루우록 함덕점 주소:제주 제주시 아침 하늘읍 신북로 491-92층 전화 번호:0507-1353-6061영업 시간:매일 10:00-21:00메인 메뉴:저녁_절약 차림 29,000원 제주 특별 자치도 제주시 아침 하늘읍 신북로 491-92층 이날 저녁 식사를 해결한 고집 도루우록 함덕점은 향토 요리 전문점입니다.

점심은 멜로 구이에서 제철 생선을 쓰고 있어 담백함이 깊었습니다.

토르나부오니에서 3년 연속 최고의 시설에 쓰이고, 관광객도 언제나 북적거립니다.

4. 함덕 칸 무라 흑돼지 주소:제주 제주시 아침 하늘읍 함평 토크 14길 2전화 번호:064-784-0787영업 시간:매일 11:00-23:00메인 메뉴: 붉은 마약 흑돼지 45,000원 제주 특별 자치도 제주시 아침 하늘읍 함평 토크 14길 2다음날 점심에 방문한 함덕 칸 무라 흑돼지는 연예인도 방문한 식당이었습니다.

쿵고기은 흑돼지를 선뜻 섞어 속까지 맛이 잘 듣고 있습니다.

현지에서만 잡히지 않은 돼지만 당일 공수되어 나루까지 특출했습니다.

5. 함덕 족발 슬로 주소:제주 제주시 아침 하늘읍 함평 토크 18길 11층 전화 번호:0507-1384-8231영업 시간:15:00-22:30메인 메뉴:족발(뒷발 가운데)1200g 29,000원 제주 특별 자치도 제주시 아침 하늘읍 함평 토크 18길 11층의 마지막 날에 방문한 함덕 족발 슬로 웅이는 포장 요리로도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족발은 앞발에서 간단히 내용물을 조리함으로 깊은 곳에서 특이했어요.농축산부 지정된 안심 식당에서 기본 실력부터 남다른 것이 예술이었습니다.

#제주 아침 하늘의 음식#안녕 제주

본문은 업체에서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