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결혼반지 구매에 대해 글을 쓰기 전에, 힐스키 뷔페를 맛본 경험에 대해 글을 쓰겠습니다.

저는 7월 7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연대순이 맞지 않지만, 제가 글을 올리는 시기에 방문했기 때문에 순서를 약간 바꾸겠습니다.

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1

웨딩홀 계약하면 뷔페 시식권 6장 준다고 하더라구요. 최소 1주일 전에 예약하고 방문하면 되고, 시간은 11시로 고정돼요!
예약하고 나면 방문 전날 문자 보내주고, 바로 해당 층으로 가서 이름 말하면 자리로 안내해줘요. 이런 테이블에 이름이 있을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요?

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2

예식 전이라 우리처럼 시식하러 온 손님들이 먼저 먹습니다.

테이블에 적힌 아기 이름을 보면 예식뿐만 아니라 첫 돌 파티 손님들도 시식하러 오는 듯합니다!
아, 아기 생각이 나서 아기 의자도 잔뜩 준비되어 있네요.

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3

힐스카이에서 결혼한 친구가 없어서 처음 왔어요. 주변 사람들이 힐스카이에서 결혼했을 때 음식이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마창진 웨딩홀에서 먹을 만한 뷔페 3곳 중 하나였어요. 우선 샐러드 야채가 신선해서 좋았어요.

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4

주변을 둘러보니 음식 옵션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시도하고 싶은 메뉴는 많았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남자 손님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5

피자, 파스타, 뇨키, 튀긴 국수 등도 있습니다.

W4 힐스카이 뷔페 테이스팅 리뷰 6

잡채와 육회는 연회에 꼭 먹어야 하는 음식입니다.

육회는 살짝 달달해서 그저그렇더군요 튀긴 음식 준비하느라 바빠서 구석구석 사진을 못찍어서 동생과 제가 각각 두 접시씩 가져왔는데 고기요리는 다 약간 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거 정말 맛있을까요? 아니요, 특별히 맛있지 않은 음식은 없었어요!
!
!
!
!
!
제 입맛에 안 맞는 뷔페는 많지만 저희 의견은 이건 나쁘지 않고 보통입니다.

2차는 국수를 먹었습니다!
죽, 문어삼겹살국수, 보신탕도 준비했습니다.

국자로 한 모금 마셔보니 보신탕이 엄청 많이 나왔어요 결혼식 가면 항상 국수를 먹는데 동생도 국수를 좋아해요? 한 그릇 가져다가 라면 코너에서 매콤 홍콩식 국수와 중국 소바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다 맛있었지만 우리 둘 다 스파이시 홍콩 누들 수프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배불렀지만 뷔페를 맛보러 왔습니다!
모든 것을 시도해야 할 의무가 있었기 때문에 디저트도 주문했습니다.

제가 가져왔습니다.

바나나처럼 생겨서 바나나 떡인 줄 알았는데 안에 바나나 페이스트가 들어 있었나요? 크루아상은 그렇게 맛있지 않았지만 케이크는 생각보다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뷔페를 맛본 후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고르러 갔습니다.

음식 종류는 많지 않지만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신선하고 보통이어서 기분이 조금 나아졌습니다.

손님을 맞이한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주차와 음식인데, 그렇게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글쎄요, 힐스카이 웨딩홀 뷔페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