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거칠지만 프로페셔널한 셀프염색탈색 흑마녀 같은 제품 같은 머리색으로 바꿔도 20, 30, 40대 나이에 따라 데미지가 변할 수밖에 없다.
가장 .
당신이 협력하는 제품이 해마다 정말 좋지만 원래 가격을 받으면 다시 구입하십시오. 앞으로 저처럼 염색이나 탈색을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Schwarzkopf Fiberplex 샴푸 컨디셔너, 감기
화학적 헤어 트리트먼트인 펌, 탈색, 염색 후 사용하는 홈케어 샴푸입니다.
한번 사용해본 사람들이 절대 다른 제품으로 바꾸지 않을 것을 보장하는 독특한 범위입니다.
사용하려고 했는데…
리뉴얼 + 4.0업그레이드 FIBERPLEX SHAMPOO 4.0 디카복실산이 모발에 침전(심지와 같은 역할)하여 탈색이나 펌 후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샴푸입니다.
찾기 힘들어서 한번도 안써봤습니다.
4.0 FIBREPLEXTREATMENT 화학적 모발 트리트먼트 후, 결합 성분인 마그네슘염을 보충하여 손상되고 손상된 모발에 대한 특별 관리가 강화됩니다.
손상 복구,세상에 없는 머릿결을 경험해 보세요..^^ 홈케어 두 제품중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들입니다.
파우더리한 그린 플로럴 향으로 변신하여 안정시켜주는 흑마녀의 추천 아이템, 이 모디드 개털보다 좋은 머릿결은 없다!
!
내가 당신을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렸는지 당신은 모를 것입니다.
손상된 모발용 샴푸는 예상보다 묽은 로션입니다.
.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날려주고 모발에 볼륨을 주어 손상 케어와 모발 영양 공급!
머릿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무실리콘 제품이에요!
!
열 활성 단백질로 채워짐) 3.0 유지자 전류) 4.0 트리트먼트, 손상된 모발에 테스트했는데 갈라진 모발 끝을 매끄럽게 하는 필름을 생성합니다.
,. 열처리 전(드라이어나 고데기 사용 전)보다 부드러움 개선 및 모발 강도 증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토록 설레고 극찬하는 이유는 슈바르츠코프 화이버플렉스 제품을 1년 넘게(최소한 월 20~4회) 구매해서 사용해본 결과 개당 50만원 정도를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 의심과 갑갑함에서 제품력 무한 신뢰로 변한 이유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잠시 후… 하늘로 승천할 것 같은 마른 머리카락에 극도로 손상을 입은 검은 마녀…
빗질 할 수 없습니다.
. . 하지만 1년동안 밀염모를 사용하다가 한번에 아프고 엄청난 손상을 겪으면서 수명연장을 위해 Shoba FiberFlex 원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탈모증 탈모는 없지만 올해처럼 많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두피에서 약 5 ~ 6cm 길이입니다.
머리를 묶을 수도 없습니다.
스타일링을 못하겠어 표현하는데 2년걸린게 진짜 좋다, 예전만큼 다양한 컬러를 못만들다가 또 지저분해져서 슈바를 선택해서 손상된 모발을 복구해줬어요.
머리색을 이정도로 바꿔도 백금이 되고, 두피자극도 없어요!
!
잘리는 머리카락도 확실히 적습니다.
우선 미지근한 물 이하의 물에 담가두는 것은 안되지만 머리카락에 조심스럽게 담가두는 것은 가능합니다.
제발..
심하게 손상된 모발은 물에 쉽게 젖지 않으며 거품도 많이 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두피관리, 탈모, 노폐물제거에 탁월한 제품은 못쓰겠습니다.
잘리거나 플러그가 뽑혀서 상태가 안좋아 보입니다 ㅎㅎ 그거 아세요? ? 손가락 사이에 끼이거나, 한 줌으로 잡아당기거나, 잘리는 경험. . 그런 경험이 없습니다.
. 처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미친거야. . 그러나 나는 속으로 웃었다.
보통 사람들은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샴푸를 사용하는데, 저는 샴푸를 안하고 주로 세안 후 컬러 프로텍션 제품을 사용하는데…손상된 모발은 물에 젖으면 더 지저분해 지는데 오오 이게 뭐죠? ? 나왔어요.. 머릿결, 두피, 손.. 다 건조함을 못느끼고.. 요즘 손비누, 샴푸, 세안제 쓰면 피부가 너무 빡빡해서 펴지도 못해요 내 손. . 하지만 내 손은 젖어 있다.
. 이게 뭐야? . 무엇? ? 나는 느낄 수있다.
. 기존에 사용하던 로션, 세럼, 스타일링 로션보다 더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이에요. 미묘한 확산에 매우 만족합니다.
효과가 보입니다.
염색된 색상의 유지력을 높이면서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강화합니다.
. 요즘 헤어 제품을 정리할 때 가장 많이 버리는 제품 3가지는 트리트먼트다.
. 그럴듯해 보인다.
보기에는 좋은데 실상 득보다 실이 많은 제품은 두피에 바르면 탈모가 생기고, 머리카락이 너무 무거워지고 가늘어지면서 볼륨이 빠지는 제품은 제가 직접 테스트해보고 버립니다.
.. 제가 쓰는 제품은 슈바르츠 99%인데 남편을 위해 사둔 국내외 제품 대부분이 목표입니다.
머리감기 엄청 빨라요 평소에 딥헤어클리닉은 한달에 두번정도밖에 안하는데 저것보다 매끈매끈 촉촉 촉촉 윤기 탄력 탱탱 탄력 강함.. Schwarzkopf Fiber Flex 4.0 사용후 불어도 -머리를 젖은 상태에서 반건조 상태로 말려주면 손가락이나 빗질이 꼬이는 느낌이 없어요!
!
그러나 그것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손상된 모발을 손상되지 않게 유지하기 위해 스트레이트너가 작업의 80%를 수행합니다.
대신, 열을 통해 모발을 단단하게 하고 부드럽게 합니다.
포크하지 않습니다.
360도 회전 100회. 이렇게 자연스러운 핸드메이드 헤어스타일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은 10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일반 스타일링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Schwarzkopf Fiberflex 4.0 리뉴얼 버전은 특히 손상되고 극도로 손상되고 손상된 모발에 과학이 있습니다!
헤네핏 공식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좋은 헤어습관은? “헤네핏” 습관!
smartstore.naver.com과의 협력으로 이루어졌지만 원고료 일부로 10권을 구입하였기에 제 돈 주고 산 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평범한 블로거라면 댓글을 읽어보세요. 나의 강한 좋아요와 싫어요 유형을 믿고 사용한다면 당신은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제품도 일정량의 원고료를 제공하지만 직접 사용 후 주관적으로 작성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