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Express Entry CEC(Canada Experience Immigration)는 언제 재개되나요?
코로나 이후 여러 차례 중단된 CEC 심사. 이 시점에서 많은 전 유학생의 PGWP 만료일이 가까워지면서 Draw는 이민 장관 Sean Fraser가 그의 직책을 맡은 후 다시 사직했습니다.
그들의 변명은 그들의 noc 코드 변경으로 인해 1월 말부터 IT 오류가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현재 IRCC 트위터에 들어가도 난민, 각종 참전용사, 지진 관련 비자 신청에 대한 새로운 계획이 계속 나오고 있지만 새로운 CEC 유형은 전혀 발표된 바가 없다.
얼마 전 유학생들은 Sean Fraser 장관을 직접 만나 문서(CEC Draw Resume, 유학생/가사 근로자를 위한 새로운 과정 요건 등)를 제공했고 현재 Sean 장관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말과 함께 트위터에 새로운 기대감이 생겼고, 최근 며칠간 매우 기대되는 글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다음 추첨, 마지막 추첨 때까지는 CEC를 제외한 모든 것이 발표되었고 CEC만 제외되었습니다.
현재 트위터에는 캐나다가 사기라는 글이 올라와 많은 분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부부나 단순 여행 비자로도 1년 넘게 구금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한국인은 캐나다 여행 비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구체적인 이야기는 아니지만 지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 재개할까요? 아무도 답을 모른다그리고 일반적인 의견은 가까운 장래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IRCC도 그들의 문제를 인정하지만 명확한 대안이 없고 캐나다 이민국의 이해 관계가 이제 존재하지 않는다는 뉘앙스를 풍깁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PGWP 연장을 요청하지만 그렇게 할 가능성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캐나다에 유학을 오는 이유 중 90%는 이민 때문입니다.
솔직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나라가 다른 나라에 비해 특별한 이점이 없다고 생각하고 이민 기회가 주어진다는 이유만으로 현지 학생들에게 3배의 등록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현재 CEC 점수는 490점 이상이며 캐나다 이민국은 머리에서 그 점수를 490점 이하로 낮출 생각이 없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이해하는 현실적인 방법은 일반 산업 분야에서 시민들의 일자리를 얻는 것입니다.
그들이 이민을 감히 한다면(여론에 의해 약간 밀리는 경우) 기술이 있고 고등 교육을 통해 캐나다 경제에 확실히 기여할 수 있는 사람들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이민은 이제 강해지고 다시 회복되고 있지만 병원 문제(그 부분은 따로 다룰 계획이지만 여기 캐나다 원주민들은 응급실에서 기다리다가 죽어가고 있습니다)에서 범죄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민자 문제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여하튼 캐나다는 현재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IT 오류 역시 정부의 관리 소홀로 인해 발생하며, 이민 관련 TR to PR의 경우에도 2년이 지나도 여전히 아무런 결과가 나오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 때문에.
지금 이민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제 경우에는 좋은 시기에 와서 코로나가 터지고 결제가 중단되고 이런 상황으로 인해 거의 모든 비자가 취소되고 이민이 불확실해졌습니다.
한마디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된 것이다.
캐나다 이민에 관해서는 구글에서 canadian 이민 포럼을 검색하여 다양한 외국 포럼을 확인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한국 카페의 대부분의 정보성 글은 이주 기업이나 유학 알선업체의 과장된 광고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