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고하다!
!
!
이 게시물에는
!
!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1월 21일 토요일에 방영된 jtbc 토일드라마입니다.
고아인과 강한 나깁과 테이크
5화의 포문을 연 강한나(*손나은)는 제작부장 고아인(*이보영)의 도발에 분노했다.
) 강한나는 고아에게 받은 돈을 돌려줄 방법을 찾기 위해 왕강근제(※곽환) 회장에게 달려가 고아가 자신에게 한 일을 털어놨다.
Jiang Genzhe는 이 말을 듣고 크게 웃으며 고아가 VC 그룹의 첫 여성 임원이 되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이고 고아와 같은 신비한 하인은 반드시 그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남자가 되기 위해.나는 추천한다
그제야 Jiang Hanna는 Gao Yaren이 그녀와 같은 전략적 비전을 가지고 있고 미친 여자처럼 행동한다고 말하면서 동의했습니다.
(feat. 박영우(※한준우)의 강한나처럼?)
같은 시각 가오야렌은 강한나를 찾아가 손익계산을 통한 협력관계를 맺었다.
고아인(4회)은 강한나 주도의 비리 척결과 혁신으로 광고주들에게 보내는 핵 이메일을 아름답게 포장하고, 강한나의 마음을 꿰뚫어본 후(마치 독심술을 쓰는 듯) 강한나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안을 한다.
거절하지마 강한나는 흔쾌히 수락했다.
조은정 배원희 CD 프로모션
한편, 아들 아인(※김로은)의 성화를 위해 사표를 제출하려던 조은정 부사장(※전혜진)은 자신이 사표를 제출하자 스스로 사표를 찢었다.
고아인이 자신을 CD로 홍보할 계획임을 알게 됐다.
한편으로는 가족들에게 기쁜 소식에 대한 진실을 말하지 못한 조은정씨가 안타깝다.
고아인은 업계 최강 카피라이터 배원희(*정윤선)를 CD로 승격하기도 했다.
뛰어난 업무 능력에도 불구하고 장식 노동을 하지 않아 여러 번 승진 기회에서 제외되었던 배원희는 고아들이 세상에 맞서 싸우는 이유를 단호하게 지적하지만 한편으로는 나머지는 자신이 돌볼 테니까. 그는 자신이 잘하는 일을 했습니다.
그냥 일하라고 하셔서 배원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기로 했다.
정수정은 정규직으로 낚인 고아 아인을 시험하고 최창수(※조성-)의 비서 역을 맡은 스파이 정수정(※백수희)에게 자신을 증명할 기회를 주었다.
해고되는 대신 유용합니다.
5화는 강한나, 조은정, 배원희, 정수정이 고아인이 그려낸 여자들의 결속이 드디어 구체화되기 시작하는 5화다.
한편, 최창수 이사는 고아인이 강한나에게 핵폭탄 이메일을 보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다.
약강 기회주의·여성혐오 캐릭터) 권우철(※ 김대건)에게 “광고주를 공격한 임원 사퇴하라!
회사 로비에 다음과 같은 글이 적힌 포스터가 게시됐다.
이에 최창수와 권우철은 자신도 모르게 모든 VC 기획자와 광고주 앞에서 회장의 딸 강한나를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두 사람이 강한나에게 패한 걸 생각하면 너무 설렌다 ㅎㅎ 6화 예고편 6화 예고편에서 강한나가 권우철에게 누가 주문한 거냐고 소리치는 장면으로 시작해서 고아인이 웃는 장면. 그 외에도 최창수에게 약을 먹이는 고아의 모습, 자신에게 더 도움이 되는 최창수와 고아 중 누가 더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려는 강한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tvN 토일드라마 1화 스캔들 3화 쉬젠후 4화 이후 넷플릭스 추천 미리보기 ※ 경고!
!
!
이 글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伊尔塔丑闻>에피소드 3 내용!
!
!
오늘은 1월 21일(토)… !
!
이 게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法传>에피소드 5에 무엇이 있습니까!
!
!
오늘 방송 1월 20일 금요일…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