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비전상태수술전
구축비전상태수술전
나는+후코항지은 1년 반도 한참 지나고 2년 조금 지나지 않은 것 같군요.사실은 첫 방송을 시작한지 11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이네요.그 사이에 왜 나에게 이런 일이..모두 4차례 코 성형을 하게 되어서 마지막 2년 조금 지나지 않는군요.몇번 하고 보니 몇달 동안 무사했지만 모양의 변형도 와서 최소한 6개월은 지나면 그것에서도 정착했구나 이 정도면 큰 변화는 없다는 느낌입니다.
그런 것을 기준으로 처음에는 조용히 지내고 있었는데, 이 정도는 리뷰를 올리는 가치가 있는데? 하고 올리고 보겠습니다.
4번째 구축 코의 재 수술 전에는 코의 상태가 나빠서 넣은 재료는 제거한 상태에서 제거했다고 해서 원상태로 돌아갈 수도 아닙니다.
이를 모르시는 분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코가 시간이 갈수록 짧아진다는거나 오히려 더 성 괴의 느낌이 든다고 할까, 그냥 보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트레스가 점점 심해지고 정상적인 코가 되어도 좋겠다고 생각한 상태여서 두루 챤코가 아닌 코가 변형하고 들리는 코로 된 것을 낮추면서”일반인””정상인”처럼 산다는 마음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이니까 조심 조심하겠다.
상담도 여러가지 가서 봤더니 몸이 아프고 구축 코의 재 수술이라 수술 비용도 생각보다 너무 많이 다녔다.
보면 이 정도는 해야 한다보다 점점 마음을 다잡고 과정이 있었는데 그 때 지인 소개(지인이나 재수술인 개방 코 성형에 했습니다)에서 받은 곳을 상담하고, 그래도 돈을 써서 하는 것이 여의치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지인도 잘 된 것으로 결정하고 비 개방에서 재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2년 조금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수술 후 관리
처음은 아니므로, 이전의 기억을 더듬어 보면 첫번째 코 성형 때는 컨디션이 안 좋는지 코의 측면에 무언가가 올라와서 트러블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뭔가 조짐이 요즘 이상했지만 4차 때는 그런 것도 없었습니다.
후후#수술 방법, 개방, 집의 병원마다 수술 방법 재료도 차이가 있으므로, 그것을 기준으로 비용도 다릅니다.
만약 구축 코 재수술을 한다면 완전히 제거하거나 제거하면서 코 성형을 하려는 것도 가격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을 비교한다면 재료/수술 방법/제거 완전 제거 등 함께 기준 점을 정확히 결정하세요. 그것이 결정하는데도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구축 코 재수술을 비상 개방으로 하는 곳이 많지 않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한곳은 되고 굳어진 구축 상태로 짧아진 도린 코 하여 강한 지지대가 필요해서 자기 늑연골을 넣었습니다.
비염도 있고 기능 수술도 함께 실시했습니다.
자가 갈빗대를 쓰고 있으니 그 부위의 절개는 불가피하지만 관리도 포함되어 있으며, 시간이 갈수록 이것도 없어지고 잘 보이지 않습니다.
얼굴처럼 보이는 곳은 아니므로 더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코보다 갈비 뼈가 아프고 재채기도 힘들었지만 지금은 전혀 불편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후 관리도 확실히 하셔서 경과 수표도 탄탄하셔서 걱정 없이 수술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술 후 관리제가 하나 있는 곳은 수술 후 관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관리를 받고 내친 김에 궁금한 것도 듣고 관리는 어느 곳이 좋습니다.
역시 샴푸와 산소 치료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는 치료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수술해서 고생한 나를 관리하는 것 같아서 기쁩니다.
처음이 아니기 때문에 예전 기억을 더듬어보면 첫 번째 코 성형 때는 컨디션이 안 좋았는지 코 옆면에 뭐가 올라와서 트러블인 것 같아요.그래서 뭔가 조짐이 이상했지만 네 번째 때는 그런 일도 없었어요. ㅎㅎ #수술방법 비개방, 자택 병원마다 수술방법, 재료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기준으로 비용도 다릅니다.
만약 구축코 재수술을 하신다면 완전히 제거하시거나 제거하시면서 코 성형을 하시려는 것도 가격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을 비교한다면 재료/수술방법/제거 완전제거 등 함께 기준점을 정확히 정해주세요. 그것이 결정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구축코 재수술을 비개방으로 하는 곳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한 곳은 가능하고 딱딱해진 구축 상태로 짧아진 도린코이기 때문에 강한 지지대가 필요했기 때문에 자가 늑연골을 넣었습니다.
비염도 있고 기능수술도 같이 했어요. 자가 갈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부위 절개는 불가피하지만 관리도 포함되어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도 없어지기 때문에 잘 보이지 않습니다.
얼굴처럼 보이는 곳이 아니라서 더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처음에는 코보다 갈비뼈가 더 아프고 재채기도 힘들었지만 지금은 전혀 불편함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 병원에서 뒷관리도 잘해주시고 경과체크도 잘해주셔서 걱정없이 수술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수술 후 관리제가 하나 있는 곳은 수술 후 관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를 받고, 내친김에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관리는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샴푸와 산소 치료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는 치료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술하고 고생한 저를 케어해 주는 것 같아 기쁩니다.
이제 보형물도 빼고 여러 번 수술을 했기 때문에 욕심은 크지 않았고 보통 사람, 일반 사람만큼 갔으면 좋겠다.
라는 희망으로 했는데 저처럼 자꾸 코 성형을 하고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으니까 공유해 보세요.과한 것보다는 재재재수술처럼 여러 번 한다면 현실적인 부분을 설명해주고 안전도 생각하면서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