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출산 후 몸이 많이 달라졌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라졌다.

그 중 제가 가장 불편한 점은 분만 과정에서 온 몸의 뼈가 뻣뻣해지고 모든 관절이 아프다는 것입니다.

특히 아기를 낳자마자 돌보기 시작했는데 이 부분을 세심하게 챙기지 못해서 몸이 더 지치는 느낌이 듭니다.

하루종일 아기를 등에 업고 다니느라 손목과 팔꿈치가 지독하게 가렵기 시작해서 병원에 갔습니다.

팔꿈치 관절염 진행이 막 시작됐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들여다보니 내 몸이 나를 돌봐주고 싶었다.

그랬더니 메타팜의 뼈건강보조식품 프레레오스가 좋다고 해서 저에게 선물로 사줬습니다.

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1

우리 엄마들이 출산 후 산후조리를 제대로 안하면 평생 뼈가 쑤신다는 말을 하면 정말 믿기지 않는 것 같아요. 물론 임신은 여성의 몸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는 일이지만 그만큼 갈 것이라는 생각이 더 듭니다.

하지만 체험을 하고 나니 어른들의 말이 틀리지 않았음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힘을 가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뼈가 찬바람에 날리는 것처럼 쑤셔서 매우 불편하다.

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2

나는 이것이 보통 임신 중에 어머니의 혈액에 흐르는 칼슘이 태아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이와 엄마의 칼슘 농도가 함께 유지된다면 좋겠지만, 아이에게 분만하는 동안 엄마 몸의 칼슘 농도는 매우 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두 임신 사이의 간격이 짧았다가 재임신을 하는 사람의 경우 골소실의 위험이 특히 높으므로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3

팔꿈치 관절염의 위험은 출산 후에도 항상 존재합니다.

임신 중에는 혈중을 흐르는 칼슘의 농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보충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모유수유를 하게 되면 이미 낮아진 농도는 더욱 낮아져 골다공증도 불가피하다.

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4

큰 계획을 세우고 임신을 진행했지만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출산 후에는 칼슘만 보충할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요. 그 상태에서 계속 집안일을 했고, 특히 아기를 손과 팔에 안고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가면서 점점 더 부담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결국 너무 아프고 아파서 병원에 가야 했어요.

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5

팔꿈치 관절염에 패치나 교정기를 착용해보았지만 근본적 해결책이 아닌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칼슘보충제를 먹으면서 집중력을 높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일본에서 좋은 제품인 프레오스를 찾았습니다.

이 제품은 우리 몸에 잘 흡수되는 성분으로만 채워져 있어 실제로 먹어본 사람들의 평가가 좋다.

팔꿈치 관절염 출산 후 고질병 6

사실 칼슘은 우리 몸에 중요한 물질에 비해 체내 흡수가 잘 안되는 물질 중 하나라고 합니다.

따라서 골다공증의 위험이 높은 성장기 어린이나 노년층은 흡수가 잘 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제품은 산호, 달걀껍질, 미세칼슘 세 가지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이 가장 흡수율이 좋은 칼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제품에 비해 더 많은 개선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관절과 뼈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팔꿈치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저에게 아주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상어연골추출물은 우리의 연골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단독으로 보충하면 관절과 연골 강화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팔꿈치 관절염 뿐만 아니라 다른 건강에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첫째,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 중 가장 흡수가 잘 되는 형태로 뼈 건강에 좋지만 피부 탄력과 탈모에도 도움이 됩니다.

중요한 건 알지만 종합비타민이라 음식으로는 충분히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비타민 A, B2, D3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치아와 뼈는 물론 점막과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아기를 낳은 후 손톱이 갈라지고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지는데 이 비타민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섭취가 어렵지 않아 아이를 키우면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좋습니다.

한 번에 3~4알씩, 하루 세 번, 물과 함께 삼키는 것을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많이 먹었다는 느낌이 들었고 잘 먹을 수 있을지도 몰랐지만 크기가 작아서 한 번에 서너 알씩 먹기는 어렵지 않다.

팔꿈치 관절염 치료를 위해 플레오스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다른 부위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아이를 잘 돌보고 건강한 엄마가 되어 아이를 잘 키우겠습니다.

플레오스 폐경후 관절건강 약 1개월 무릎통증 중년여성에 도움 출처: 메타팜코리아몰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약회사 메타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