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치는 아들 덕분에 테니스에 ‘태’자도 모르면서 용품점을 자주 드나드네요.
용암동을 주로 다니다가 작년 여름에 다니던 곳이 폐업하고 아들이 운동하는 곳 근처에 있는 분평동으로 이사했어요.
주말 레슨 때문에 토요일 아침 일찍 출발하려고 했는데 테니스 라켓이 줄이 끊어졌대요.헤헤~~걱정되는날에 말도안하고 꼭 당일에 얘기하는 이 근성은…
라켓이 두 개 있으니 망정이지 아들은 일단 운동을 시작하라고 했고, 저는 용품점에서 출발했습니다.
분평동 베텔스포츠입니다이른 시간이라 문을 열지 않아서 전화드리면 바로 나와주시네요.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어보겠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만 테니스에 필요한 모든 상품이 갖춰져 있고 필요한 것이 있으면 참새집처럼 드나듭니다.
테니스 용품점이지만 다른 스포츠 용품 같은 것도 있어요.각종 공과 운동기구, 배드민턴 라켓 등 등등 일등 가구가 있네요
테니스용품은 골골가방을 비롯해 운동화 라켓, 라켓 스트랩, 모자 그립 등
테니스 라켓이 끊어진 끈을 기계로 다시 묶고 있습니다
아들의 테니스 라켓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이제 스스로 가는 방법도 슬슬 배울 때가 된 것 같은데… 중학교에 가면 스스로 해야 한다고 하네요.올해까지는 아직 초등학생이기 때문에 저희가 용품점을 찾아가서 바꾸는 것도 올해가 마지막 해가 되겠네요..ㅎㅎ
잘려있던 라켓은 깔끔하게 정리가 됐네요.몇 번 가봤는데 인내심을 바꾸면 항상 그립도 새 것으로 바꿔주는 서비스까지 사장 센스가 있습니다.
매장 안에 명함이 놓여있어서 찍어봤어요만약에 필요에 따라 전화를 드려서 해결해 주실 겁니다.
분평동 베텔스포츠는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109
즐거운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