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골프 여행!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떠올리는 도시는 방콕의 파타야 근교인데 실제로 골프광들이 라운드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진 곳 중 하나가 치앙마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태국 치앙마이는 공항에서 도심 번화가까지 차로 약 15~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도심 어디서나 소요시간 30분 이내에 이동하기 좋은 작은 도시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 국립공원, 역사적인 유적지가 많아 자유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휴양지입니다.
치앙마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거리!
Leave nowห Options Send directions to your phone 35 min 29.3km via Route 1317 Fastest route, the usual traffic Details 39 min
방콕에서 비행기로 1시간 반~인천국제공항에서 직행으로 5시간 반 정도 걸리며, 타일랜드 북서부 산악지대의 해발 300M고산지대에는 1000개의 소수부족 마을이 있을 정도로 높은 산들이 있는 지역입니다.
치앙마이는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방콕, 파타야 등 타 지역에 비해 비교적 시원하고 자연 친화적이며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골프장이 많은 여행지입니다.
성수기는 11월~3월로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한국의 가을 날씨처럼 선선해 평소보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시기입니다.
태국 치앙마이 여행!
지금은 비수기라 골프도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치앙마이 골프장 안에서 한국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알파인CC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Alpine Golf Resort Chiangmai는 지역에서 명문으로 손꼽히는 만족도 높은 구장으로 도심에서 상팡온천 방향으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골든티크 계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95년 제9회 동남아시아경기대회 개최장소로 주변이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여 자연 그대로의 상쾌함과 풍부한 계곡의 티크나무와 고목이 우거져 라운드 내내 치앙마이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 주변의 호수와 견고하고 빠른 그린, 언덕과 워터해저드 등 장애물이 많은 중상급 코스로 국내 구장과 매우 유사한 주변 환경으로 한국인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은 골프장입니다.
그린은 빠른 편으로 정교한 샷이 요구되며, 특히 9번홀은 페어웨이가 해저드를 사이에 두고 호수 한가운데 위치하여 긴 다리를 지나는 그린은 상당히 경사가 심해 알파인CC에서도 어려운 hole 중 하나입니다.
Alpine Golf Resort Chiangmai 숲에서의 맑은 공기와 함께 상쾌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알파인 골프 리조트 Alpine Golf Resort Chiangmai
태국 치앙마이 골프 여행자들을 위한 숙소로 비교적 잘 관리되고 있는 알파인 리조트 치앙마이에는 멋진 수영장과 대형 자쿠지, 사우나&스파 및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