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센텔라아시아티카 원액으로 만든 마데케어 연고입니다.
과거에는 턱여드름으로 인한 모낭염이 있었습니다.
피부과에서 짜서 피부에 바르는 것보다 시카 성분의 재생 연고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나는 그것이 잘 작동하고 덜 자극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매달 계속해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인 간호 연고입니다.
바이오믹 폴리시카 마데케어 연고의 장점은 끈적임이 거의 없는 걸쭉한 연고라는 것입니다.
전에 쓰던 것들은 기름기가 많아서 번거로웠어요.
폴리시카 마데케어 연고의 주성분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입니다.
새로운 피부를 자라게 하는 재생성분이지만 물과 열을 가하지 않고 고농축 고형물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하는 의약외품!
가끔 이렇게 사용해요!
!
1일 1~2회 흉터나 병변 부위에 발라주세요. 주기적인 고민은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고민 부위에 펴 발라줍니다.
레티노이드 과다 투여로 민감해진 손상 부위에 바릅니다.
압출 후 여드름 흉터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농이 심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을때는 바르지 않습니다.
) 바르지 않았을때보다 확실히 많이 발라주니 붉은기가 빨리 사라지고 피부톤도 빨리 회복되서 피부재생에 좋은 연고입니다.
, 상처 완화, 피부가 촉촉하고 진정됩니다.
마데케어 연고 장점 기존에 사용하던 여드름흉터크림은 여드름을 완전히 제거한 후에만 흉터에 바를 수 있어요 오일리하고 막연하게 짜면 고름이 되고 사용시간도 짧아서 하지마. 그런데 이 마데케어 연고를 써봤는데 제일 좋은건 유분이 적고 작은 부위에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근데 성분을 보면 하얀 바셀린이 들어있는데 저는 모공이 좀 막히는 것 같아서 얼굴 전체에 바르지 않고 주로 턱이 있는 곳에 넓은 면적에 바르고 있어요. 붓기 쉬우므로 짜낸 후 여드름 패치를 붙이고 주무십시오. 진정에 도움이 되는 마데케어 연고를 해당 부위에 발랐습니다.
꽤 치즈 맛이 나는 공식입니다.
많이 유분기가 없어 흡수가 잘되고 보들보들하고 번들거리지 않으면서도 피부가 팽팽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낮에도 사용 가능하며, 메이드케어 연고 바르고 화장해도 괜찮아요. 마데케어 연고는 여드름이 터지기 직전인데도 진정이 되고, 여드름 후 흉터에도 도움이 되어서 고민인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트러블이 자주 생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리지만 어떤 재료가 본인에게 안맞을 수도 있으니 며칠간은 소량으로 드셔보시길 강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