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 회사소식 – 에이블씨엔씨
( #화장품회사 #뷰티브랜드 #미샤 #어퓨)
에이블씨앤씨 소식 – 자세한 뉴스
‘아니 이게 왜 진짜야?(이왜진)‘ 완다비전,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닉네임 리지)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에이블씨앤씨 최신소식 – 요약 뉴스
– ISMS 인증 획득
– 미샤 M매직쿠션 일본서 3천만개 판매 돌파
– 트와이스 사나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 트와이스 다현, 어퓨 브랜드 앰버서더. 프라이머 초코민트’ 출시
– 에이블씨엔씨 최근 주가 추이
*Able C&C 운영 브랜드: 23년 현재 –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메팩토리, 머지, 어니쉬, 바디홀릭, 생활백과사전
에이블씨엔씨 미샤,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Able C&C)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가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애칭 리지)’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BEAUTY IS REALIT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
엘리자베스 올슨은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와 TV 시리즈 ‘완다비전’의 주인공 스칼렛 위치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로버트 다우 주니어 감독의 ‘공감자’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의 미국판에 출연했다.
미샤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는 뷰티가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가 보여주는 과장되고 장식된 상황이 아니라 모두의 평범한 일상 속에 담겨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앤씨미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오랜 시간 추구해 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계 시장에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앤씨 미샤 측은 “단순히 아름답고 화려한 여배우가 아닌 엘리자베스 올슨의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이번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트와이스 사나, 엘리자베스 올슨 등 글로벌 앰버서더 라인업을 완성하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엘리자베스 올슨 영화/드라마
: 닥터 스트레인지: 카오틱 멀티버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어벤져스: 엔트게임, 인피니티 워, 윈드 러버, 언프리티 소셜 스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고질라, 킬 유어 달링, 올드보이, 레드 라이트, 완다비전, 쏘리 for Your Loss, (연극) Romeo and Juliet, Love and Death (2023) (HBO MAX)
엘리자베스 올슨은 ‘한국 화장품 회사가 모델을 제안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라며 ‘미샤의 ‘뷰티 이즈 리얼리티’는 내가 지지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메시지라고 생각한다.
‘ 말했다.
이어 “좋은 제품은 꼭 비쌀 필요는 없다”며 “미샤의 목표는 우리 모두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인데, 이런 가치를 저 같은 젊은 여성들에게 알릴 수 있어서 영광이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 셀링 앰플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 비타씨 플러스 블레미쉬 리질리언스 앰플(안색 개선) ▲ 쑥 앰플(진정) ▲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안티에이징) ▲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 스템 100 세럼(리프팅) ▲ 비폴렌 리뉴 앰플(보습)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입니다.
에이블씨앤씨는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파운데이션과 컬러, 한방과 더마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 ISMS 인증 획득
에이블씨엔씨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MS는 기업의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조직수립, 위험관리, 대책수행, 사후관리 등 업무체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호 인증제도다.
ISMS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약 80여개의 인증 규격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통과해야 합니다.
에이블씨앤씨의 ISMS 인증 범위는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운영입니다.
에이블씨앤씨는 지난해 7월 6대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을 론칭하고 새로운 고객 멤버십인 ‘에이블멤버스’를 선보였다.
ISMS 인증 획득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뷰티 산업에서 정보보안의 중요성과 개인정보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미샤 ‘M 매직쿠션’ 일본서 3000만개 판매 돌파
미샤의 쿠션 파운데이션 ‘엠 매직쿠션’이 일본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M 매직 쿠션 파운데이션’의 일본 누적 판매량이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5년 9월 일본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후 일본에서만 하루 1만1046대가 팔렸다.
미샤는 최근 일본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인기 그룹 트와이스의 사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올해 일본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 앰버서더 발탁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Missha)는 트와이스(TWICE)의 사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성숙한 미모로 한국과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미샤는 사나의 매력을 바탕으로 뷰티의 본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결합해 2545개 고객층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샤가 사나와 함께한 첫 브랜드 행보로 신제품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일본 MZ세대에 박차를 가하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일본에서 인기 상품인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제품 라인을 확장해 일본 한정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최근 일본에서 식품뿐만 아니라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 트렌드를 고려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으로 발렌타인 시즌을 타깃으로 화제성은 물론 일본 20~30대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신제품 어퓨 과즙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는 스킨케어한 듯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톤업 프라이머다.
에이블씨앤씨 최근 주가 추이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씨엔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특정 이벤트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회사 또는 정책 정보에 오류 및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c) 스톡노비스.2023
데이터에이블씨엔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