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후 9월 1일부터 정상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고 20일 1일 1포스팅 후 구글에서 애드센스 수익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그로부터 9월 19일부터 제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올렸습니다.
귀여운. 그 후 나는 약간 주제에서 벗어난 글을 쓰기 시작했고 하루에 최대 2개의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지만 주제를 작성하는 것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분석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0일 후 현재 이직률은 얼마입니까? 현재까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어제까지는 9일 동안 광고를 클릭한 비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이게 궁금하시죠? 저도 차가 궁금해서 저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공개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논리를 연구하고 있는데 아직 한 몫도 못 잡았다.
다음 블로그 서비스 종료 후 이번에는 저처럼 티스토리를 시작하신 분들 힘내서 화이팅 합시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시 9일차 – 기록 최적화,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등 아직 갈 길이 멀다.
함께 걸으면 길이 됩니다.
함께 걸으면 멀리 갑니다.
이번에 블로그를 개편하면서 글을 옮겨서 내용의 날짜가 틀렸습니다.
보시고 읽어주세요. 그 당시에는 약 9일 후에 1달러가 조금 넘는 수입으로 지금까지 잘 버텼던 것 같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6개월 동안 T스토리와 애드센스를 공부하다 보니 뇌 기반 판단이 거의 맞는 것 같다.
지금 T-Story 또는 Google Adsense 광고를 시작하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언제나처럼 혼자는 어렵지만 함께라면 길이 있습니다.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