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일주: 특징과 성격, 가족운,


신미왕복

신미일류의 특징

신미일주는 하늘족과 지주를 모두 현침으로 만들기 때문에 강한 경쟁력과 승부욕이 강하다.

이번에는 Mito와 새로운 US One 원칙의 지원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역성미토는 회생용으로 사용되며 A, 을넥에 적용된다.

아래에 부의 창고가 있기 때문에 부자가 되기에 매우 상서로운 한 주입니다.

그러나 말 그대로 가족의 일원이라는 의미이므로 아버지가 德德하여 요절했거나 병약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Mito는 거꾸로 된 것을 의미하므로 거꾸로 된 말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미뢰가 까다로워 미식가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조금 더 깊은 곳에서 시작됩니다.

미토의 성격은 명료하게 말하는 스타일로 머리가 빠르고 남다른 사람이다.

하지만 유머감각이 예민하기 때문에 항상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고 가족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신미왕복

신미 일류 성격

신미일주의 성격은 뛰어난 두뇌와 현실감, 품위 있고 예의바른 태도, 강한 승부욕이 특징이다.

또한 깊은 감성과 감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눈물을 흘립니다.

그러나 신미일주는 원한을 품고 있으면 화를 잘 내며 보복하는 경향이 있어 집안에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편식하는 사람들은 선택을 제한할 수 있으며, 번 돈은 모두 주머니에 들어가기 때문에 인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미일주는 말을 잘해서 에세이 쓰기, 토론 등 어학 실력이 뛰어나고 직설적인 문체가 있다.

또한 날카로움이 강해 일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기획력과 실행력이 뛰어나다.

이처럼 신미일주는 찬반 양론을 명확히 구분했다.

따라서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약점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신미일주 가산점

지지의 미토는 묘목 재생을 담당하며 아목과 오울목이 해당된다.

하지만 미토와 달리 지지는 항상 아버지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다.

그 이유는 Gigi가 아버지를 대신해서 일을 처리하기 때문입니다.

시어머니도 여성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여자의 자리에 앉는 어머니이며, 남자들에게는 어머니의 아들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신미일주 엄마가 끼어들 수 있어 배우자가 스트레스를 받으며 부부간 갈등이 예상된다.

그리고 여성의 경우 시어머니가 아플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와의 관계에서 상호 존중과 배려가 중요합니다.

또한 지지와 미토의 차이점은 미토는 부자가 되는 데 집중하는 반면 지지는 자녀와 가족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신미왕복

신미일주 취업운

신미일주는 공부를 통해 성공해 남들이 부러워하는 회사에 들어갈 확률이 높다.

그들 대부분은 시험에 합격하고, 수업을 듣고,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심지어 승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미일은 몸을 잘 쓰지 못하고 영리한 두뇌를 이용해 돈을 벌어야 한다.

그들은 숫자와 돈을 잘 세고 많은 사람들이 전기, 통신, 전화 및 인터넷과 관련된 직업에 종사합니다.

그 외에도 생명, 약, 보험 중개인과 연관되는 경우가 많으며, 평소 종교나 샤머니즘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결국 신미 라운드는 숫자와 운이 모두 중요한 라운드다.

그렇기 때문에 미토나 지지 어느 한쪽에 매몰되기보다는 둘 다 적절히 활용하면서 나만의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신미일주를 시작하기 전에 생년월일, 생년월일, 시간 등 개인정보를 고려하여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신미일주는 천간과 지주로 구성되어 있어 승부욕이 강하고 경쟁이 치열하다.

반전 캐릭터 미토는 둘째를 낳아 부자가 되는 것은 좋지만 아버지의 덕이 없거나 병들었을 가능성이 높다.

지지는 아버지의 덕목을 물려받아 자식과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일류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B. 어머니의 간섭으로 인한 부모간의 갈등. 따라서 개인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판단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신미왕복

신미일주 연예인 및 유명인사

신미일주의 연예인 및 유명인사로는 원빈, 신하균, 차은우, 전소미, 강남, 회계사, 존박, 장민호, 이경애, 오승아, 에이핑크 정은지, 최종훈, 김한길 정치인, 케네디 대통령. 신유일류의 속성을 반영한 숫자이기도 하다.

  • 공허를 이해하다
  • 조후 용신
  • 주주의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