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정원 가꾸는 가게를 운영한 나의 경험은 온 집안에 퍼져 있다.

조금 아쉽지만 신혼집을 마련하고 꾸미는 과정에서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 가게 안에 있던 작은 가구와 소품들로 집을 꾸몄다.

침대와 테이블 등 대형 가구를 제외하면 결혼 전부터 공을 들인 벤치 의자와 테이블 라이트를 많이 제작했다.

아기를 낳으면 또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집 구조가 바뀔 것 같아 욕심이 없었던 것도 한 가지 이유였다.

|이러한 이유로, 그 집은 너무 푸르게 변해서 소품들이 아름다운 소품으로 장식되어 있다.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1

제가 오늘 소개할 소품은 #조화대입니다.

#가지 #유목재 #유목민 등으로 만들기가 쉬운 #조화대입니다.

이 갈랜드는 길이 70㎝, 길이 약 30㎝의 짧은 6엽 인공 덩굴로 만들어져 조화터미널의 조화 쇼핑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곳이다.

같은 모양이 아니더라도 보이는 넝쿨의 조화나 길이 때문에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모든 조화가 가능하다.

보통 화환을 만들 때는 길이 30㎝ 정도의 나뭇가지에 양면을 끈으로 묶는 구조가 주를 이룬다.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전체적인 비율은 괜찮고, 실제 공간에 맞는 크기라 주로 이렇게 제작했습니다.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2

오른쪽 끝에 있는 넝쿨의 조화를 끈으로 고정하고 감아올랐는데, 올라가는 넝쿨의 특징(조화력은 같지만 모양은 같다)을 만들어 왼쪽으로 올라가는 것을 자연스럽게 했다.

글루건으로 따로 붙이거나 고정할 필요는 없지만, 조화로운 느낌에 따라 줄기와 가지, 하네스를 꼬아주면 된다.

같은 조화라도 나무 모양대로 10개를 만들면 10개가 모두 다른 모양으로 나온다.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3

디테일이 살아 있는 것 같지 않아?나는 인공 꽃의 품질에 놀랐다.

그것은 포도나무 끝까지 자연스럽게 표현되었다.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4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5

소품을 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팁

  1. 우리 집이라도 못질하는 걸 싫어해서 주로 써요. 딱딱한 벽지에 핀을 꽂으면 2kg까지 하중을 지탱할 수 있어 간단한 소품으로는 최고다.

    #DAISO-꽃코핀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6

2. 현수막에서 철사로 힌트를 얻었어요. 집에 전선이 없으면 세탁물 걸이도 괜찮아요.

(이렇게 해서 제 침실 문 앞에 걸었어요.)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7

문의 폭에 따라 구부려 걸면 와이어 두께가 얇아 문에 긁힘이나 긁힘 없이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좀 한심해 보일 수도 있지만… 꽤 괜찮죠?(지속적)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8
[시리즈] 나뭇가지와 조합이 어우러진 심플한 녹색 인테리어벽에 걸고 붙이기 위한 액세서리 팁 9

기성품도 많고 예쁜 갈랜드도 많지만, 손으로 꼼지락거릴 때가 더 좋아!
벌써 다가오는 여름과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소개했어요.

오늘이 금요일인 줄 알았는데 목요일이네요. 여러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