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C 메가도스 — 수명을 연장할

비타민 C 메가도스: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까? Zia Sherrell 2022년 12월 24일 건강 뉴스 장수의 개념은 수세기 동안 인간을 매료시켰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사람들은 노화의 영향에 대응하고 심지어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주요 특징: * 비타민 C는 신체가 많은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일부 지지자들은 다량의 비타민 C를 복용하면 수명을 연장하고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이 이론은 과학적 증거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용량의 비타민 C는 소화 문제, 미네랄 배설 증가 및 특정 건강 문제의 위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식습관과 생활 방식의 변화, 물약이나 비약, 종교 관습 및 기술 발전 등을 통해 사람들은 항상 죽음의 자연적 한계를 극복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오늘날 일부 장수 애호가들은 시간의 영향을 지연시키기 위한 잠재적인 전략으로 고용량 비타민 C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권장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C가 필요합니다.

이 접근법의 지지자들은 비타민 C의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가 암 및 심혈관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다량의 비타민 C를 복용하면 특정 위험이 수반되며 소화 문제 및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용량의 비타민 C를 복용하는 것이 가치 있고 안전한 장수 전략일까요? 더 높은 비타민 C가 장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까? 비타민 C는 무엇입니까? 아스코르빈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신체가 합성할 수 없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오렌지, 레몬, 브로콜리, 고추를 포함한 많은 과일과 채소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수용성이므로 체내에 저장되지 않으며 건강을 위해 적절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신체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을 위해 비타민 C를 필요로 합니다.

* 면역을 돕고 감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피부, 뼈 및 혈관의 건강한 유지. * 결합 조직의 섬유질 단백질인 콜라겐을 생성합니다.

* 상처 치유를 돕습니다.

* 자유 라디칼 및 독소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 신체의 자연 방어력을 강화합니다.

그것은 뇌와 신경에서 사용되는 호르몬과 화학 메신저를 만듭니다.

비타민 C가 부족하면 피로, 관절 통증, 상처 치유 불량, 잇몸 출혈 등의 결핍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비타민 C 결핍은 괴혈병 및 특정 유형의 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성인의 일일 권장량(RDA)은 남성의 경우 하루 90mg, 여성의 경우 하루 75mg입니다.

그러나 비타민 C 메가도스에는 더 높은 용량이 필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RDA의 수천 배입니다.

대체 의학 옹호자들은 고용량의 비타민 C가 질병에 대한 예방 및 치료 효과가 있으며 장수를 촉진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가 있습니까? 메가도스 비타민 C의 시작 라이너스 폴링(1901-1994)이라는 과학자는 메가도스 비타민 C를 옹호한 최초의 사람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고용량의 비타민 C를 복용하면 다양한 질병과 싸우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폴링의 출판물은 비타민 C를 다량으로 섭취하면 감기와 기타 질병, 심지어 정신 건강 장애를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널리 퍼진 잘못된 믿음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하루에 최소 18,000mg을 섭취하고 감기 증상이 나타나면 40,000mg까지 증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전립선암으로 사망했지만 비타민 C가 발병을 지연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1976년에 Pauling과 다른 과학자인 Ewan Cameron 박사는 “진행성” 암 환자가 하루에 10,000mg의 비타민 C로 치료받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은 치료받지 않은 환자보다 3~4배 더 오래 생존했습니다.

그러나 국립 암 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의 임상 연구 책임자인 Dr. William DeWys는 연구가 제대로 설계되지 않았고 환자 그룹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진행성 암 환자에 대한 여러 임상 연구에서 10,000mg의 비타민 C를 받은 사람들이 위약을 받은 사람들보다 더 잘 지내거나 더 오래 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용량 이론의 문제점 Pauling은 비타민 C의 항산화 특성에 대한 고용량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이론을 기반으로 합니다.

항산화제는 자유 라디칼(세포 손상 및 궁극적으로 노화의 많은 영향을 유발하는 불안정한 분자)을 중화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1972년 과학자 Denham Harman은 자유 라디칼 수치를 낮추면 생물학적 분해가 느려지고 수명이 연장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를 섭취하는 것이 노화를 늦추거나 수명을 연장한다는 연구 결과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29,133명의 흡연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참가자들에게 비타민 E(알파-토코페롤)와 베타카로틴 또는 위약을 포함한 다양한 항산화 보충제를 제공했습니다.

베타카로틴 그룹에서는 폐암 위험이 16% 증가했습니다.

폐경 후 여성에 대한 연구에서 10년 동안 매일 항산화제 엽산을 섭취한 여성은 보충제를 섭취하지 않은 여성에 비해 유방암 위험이 20% 증가했습니다.

물론 일부 연구에서는 항산화제 복용의 이점을 입증했지만 27건의 임상 시험을 검토한 결과 증거의 무게가 항산화제의 가치를 뒷받침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용량 이론의 또 다른 문제는 비타민 C가 수용성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신체는 과잉이 소변을 통해 배설되기 전에 너무 많은 양만 흡수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30~180mg의 정상적인 수준으로 경구 복용하면 신체는 비타민 C의 약 70~90%를 흡수합니다.

용량을 1,000mg으로 증량하면 약 50%만 흡수됩니다.

4시간마다 3,000mg의 고용량 경구 투여로도 혈중 농도가 220μmol/L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많은 양의 비타민 C를 섭취하더라도 몸은 혈류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다량의 비타민 C 복용의 위험 최대 2,000mg의 비타민 C를 섭취하는 것은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설사, 메스꺼움, 복부 경련과 같은 소화 불량의 위험이 있습니다.

높은 비타민 C 섭취는 또한 요로 미네랄 배설을 증가시켜 신장 결석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뇨병이 있는 폐경 후 여성에 대한 연구에서 하루에 최소 300mg의 비타민 C 보충은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 증가와 상당한 관련이 있었습니다.

질병 위험을 줄이거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고용량 비타민 C를 사용하는 것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기 때문에 식단에 충분한 비타민 C를 섭취하면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없으며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대신 건강 문제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