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가볍게 먹으며 포만감도 있고 포만감도 있는 음식, 두부구이, 유자전나또, 샐러드소스, 두부샐러드를 만들었다.
봄이라 입맛이 없는 가족집을 나온 식욕도 불러들이는 상큼한 유지 청소는 일본 여행에서 먹어본 낫토 소스로 맛이 아주 훌륭한 낫토 레시피를 소개해본다.
두부구이에 함께하는 풀무원 한끼요리나 1등급 국산콩(*농림축산식품부 고시 기준 1등급 국산콩)을 잘게 썰어 발효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맛은 물론~
풀무원이 10년 이상 연구하여 걸쭉함을 최대한 줄인 제품으로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하루 1 나토마니아가 될 것 같다 🙂
풀무원나토는 발효 후 빙온 숙성으로 냄새는 적고 맛은 깔끔해 너트 샐러드 소스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냉동과정을 거치지 않아 국산 콩에 담긴 맛과 영양이 살아있고 재료의 신선함으로 정균이 살아있는 실의 힘을 느낄 수 있는 풀무원 한끼요리 낫토^^
국내 낫토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살아있는 실의 힘 풀무원 한끼요리 낫토(판매액 기준 : 닐슨 2017-2021)를 사용하여 가족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맛있는 두부요리를 만들어본다.
재료 두부 300g, 풀무원 한끼요리 나트 1팩, 오이 1/2개, 딸기 5알, 유자시럽 1.5큰술, 베이비야채 한줌 올리브오일 3큰술, 소금 0.3g 바질가루, 후추(톡)
두부는 물기를 꼭 제거해 큐브모양으로 자르는데 밑면이 있는 것이 두부샐러드포인트~~
젓가락을 칼 밑에 받쳐 놓고 일정한 간격으로 자르면 쉽게 할 수 있다
두부를 종이호일 위에 놓고 준비한 올리브오일 소스를 두부 사이에 정성스럽게 바른다.
기기마다 에어프라이어 185도 25분 굽는 데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두부가 익는 동안 오이는 껍질을 깨끗이 씻은 뒤 얇게 썰고 딸기는 큐브로 썬다.
풀무원 한끼요리 낫토에 유자청소를 잘게 다지고 간장소스를 넣어 골고루 섞어 낫토 유자청소를 만든다.
재료를 준비하는 동안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두부구이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새콤달콤한 낫토 소스를 사이에 넣어준다.
두부 사이에 유자청 납두소스가 스며들면 밖은 바삭바삭한 두부야키가 포만감 있는 가족 건강식이야~!
유자청 낫토 소스를 감추듯 듬뿍 넣고 얇게 썬 오이를 올리고 아기채소와 딸기를 토핑하면 하루를 고생한 가족들을 위한 멋진 메뉴 낫토 두부구이 영양만점의 멋진 #낫토요리가 만들어진다.
허니브레드로 착각할 정도로 멋진 비주얼뿐만 아니라 상큼한 오이와 두부, 그리고 유자청 낫토 소스가 어우러진 정말 추천하는 맛으로 일본 여행의 그 맛이 생각난다는 가족들의 말에 고시국이 끝나면 다시 한 번 그 가게에 가볼 것을 약속하며 맛있게 먹은 포만감 있는 #낫토 두부요리 낫토레시피
식이섬유6g/2팩, 단백질12g/2팩 함유와 합성향료보존료(소블린), 감미료(아스패텀), 무가입 #풀무원 #한끼요리낫토 추천
지금 #풀무원나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토레시피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으니 맛있는 레시피 확인하시고 챌린지에도 참여해 보세요!
보러 가다
제품명 : 한끼요리 나트 제조원 : 신선나트 유통 전문판매원 : 풀무원식품㈜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