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초콜릿 라이스 케이크 초코 설기 예약 후기

둘째아이(?)가 되면서 농담처럼 나오는 두바이초콜릿 하이브리드는 안 만지겠다고 다짐했는데, 두바이초콜릿찹쌀떡!
너무 궁금하지 않으세요?성수 한정선에서만 파는 것 같은데, 서울까지 가서 먹기엔 너무 멀어서 블로그를 뒤지다가 떡집은 예약이 가능하다고 봤어요.다정다미떡카페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역2길 63 1층 영업시간 유연합니다(예약필수) T. 0507-1495-7771 Takeout ○ 예약 ○ 주차 × 다정다미라는 떡집인데 ㅅㅇ이 만나는 날 예약이 뜨길래 이틀 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작은 떡집이죠?떡집이라 지나칠 수도 있으니 초록색을 찾아보세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재빨리 내려서 픽업했어요. 다정다미카페에 두바이초콜릿찹쌀떡 리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 파는 곳이 있다는 데에 의미를 찾았어요. 들어가보니 이렇게 미리 예약해둔 두바이초콜릿찹쌀떡이 있었어요. 두바이초콜릿설기가 있었어요. 두바이초콜릿찹쌀떡 2개, 두바이초콜릿설기 1개를 예약하고 #MyMoneyMyProduct 블로그에 예약하고 계좌로 현금 이체(입금)하고 정해진 시간에 픽업하면 돼요. 찹쌀떡은 동진찹쌀이라고 적혀있고 선물세트 포장은 추가 요금을 내면 가능해요.(떡세트인 듯해요.) 어쨌든,, 리뷰가 없는데도 사온 건 사장님이 두바이초콜릿에 대해 진지한 듯? 더현대에서 기다렸는데 카다이프가 수작업이었는데,, 어쨌든 이렇게 비닐봉지에 넣어주세요. 문도 잡아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두바이 초코 찹쌀떡은 생각보다 귀여워서 안보고 못 참았어요(?). 찹쌀떡의 경우 잘 밀봉해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되지만 초코 설기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설기가 말라버리기 때문에 같은 날 먹는 걸 추천해요. 둘 다 받아서 바로 먹는 걸 추천해요!
두바이 초코 찹쌀떡 찾았는데 너무 자랑스럽죠? (이것도 선물용이었는데 ;;;; 선물인데 더 먹음;;; 픽업때문에 서프라이즈 실패 – 설레서 계속 사진찍음 ; 차안에서 더 많이 찍음 ; 꽃보다 더 이쁨 ;;; 카페에 가는 바람에 바로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정다미에서 예약하고 픽업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받아보시고 바로 차안에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타란~라벨 플루르 두바이초콜릿도 리뷰 써야하는데 쓸 수 있을까 ; 이제 이곳 저곳 맛에 대한 기억이 섞이기 시작하네요.어쨌든 오늘 리뷰할 아이들은 이 아이들이에요!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두바이초콜릿떡은 아주 작아요 제 손가락 끝만한 크기예요.먹는 동안은 사진을 못찍었으니까 이걸 써야겠어요 ; 두바이초콜릿떡 패키지를 열면 이 동그란 아기가 나와요 저는 팥소를 안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떡은 안먹는데 카다이프랑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들어간 초코모찌는… 궁금하지 않을 수 없죠..? 칼이 없어서 물어뜯었어요 ㅈㅅ ;; 더러워도 어쩔 수 없죠 ; 횡단면 찍으려면 칼이 필요한데 저는 칼이 없어요,, 카다이프는 얇지 않고 아주 짧습니다.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보다 초콜릿이 더 많았어요. 달콤하고 바삭한 떡? 생각보다 떡+두바이초콜릿 맛이 났어요. 그리고 두바이초콜릿설기!
두바이초콜릿과 백설기를 합친 하이브리드(초코백설기)인데 윗부분이 다 초콜릿인 줄 알았는데 초코백설기-초코와 스프레드-초코백설기가 겹쳐있어요. 즉 두바이초콜릿이 백설기떡 사이에 있는거예요~ 횡단면 사진은 못찍었네요 ㅈㅅ. 아무튼 카다이프는 바삭했어요. 맛있었어요. 떡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가 두바이초콜릿떡에 투표했어요!
저는 두바이초콜릿설기에 투표했어요. 떡을 너무 기대했던 탓인지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맛볼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초코설기는 전혀 기대하지 않아서인지 엄청 달고 맛있었어요. 두바이초콜릿찹쌀떡 두바이초콜릿 다정다미떡카페 예약픽업 후기였습니다.

아이면 츄라이~ 대구 디저트카페 올망 두바이초콜릿 두바이초콜릿~ 두바이초콜릿~ 어느 날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집에 배달이 왔어요. 두바이초콜릿 같이 맛보자… m.blog.naver.com 대구 디저트카페 올망 두바이초콜릿 다정다미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역2길 63, 1층